네임오디오 소개  제품  매거진  고객지원  파트너

매거진

벤틀리와 트랙을 질주한다! 네임 오디오




"벤틀리 컨티넨탈 GT3(Bentley Continental GT3)가
네임 오디오(Naim audio)와 함께 유럽 전역을 누빈다.
시즌보다 좀 이른 감이 있지만, 용맹한 기세와
치열한 경쟁 덕에 경기력이 나날이 발전 중이다."




카레이서들은 우승을 위해 고도로 집중한다. 우승을 향한 길에 요행 따위는 없다. 수많은 고난과 역경 또한 예정되어있다. 시즌 절정기의 레이서들은 극한의 카레이싱을 위해 예측 가능한 모든 상황에 대비한다.

벤틀리의 팀, M 스포츠(M Sport)는 크루(Crewe) 공장에서 탄생한다. 이곳에서 컨티넨탈 GT3 레이싱카가 제작되며 유지 · 보수 또한 이루어진다.


벤틀리를 지원하는 파트너는 또 있다. 바로 네임 오디오다. 네임은 2008년부터 벤틀리 카 오디오를 제작, 2014 벤틀리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싱 경기에 참가해왔다.

벤틀리는 힘들기로 악명 높은 블랑팡 GT(Balnpain GT) 시리즈에 출전했다. 스프린트 경주를 포함한 이 경기에는 스티븐 케인(Steven Kane), 빈스 아브릴(Vince Abril), 앤디 소시크(Andy Soucek), 막심 술래(Maxime Soulet), 가이 스미스(Guy Smith), 올리버 자비스(Oliver Jarvis)가 참가한다. 그들은 1930년대 ‘벤틀리의 남자들’ 정신을 이어받아 21세기에 열리는 카레이싱 경기를 뜨겁게 달군다. 모터스포츠의 베테랑 감독인 브라이언 구시(Brian Gush)가 이들을 지휘한다.



 “2월 이탈리아 미사노, 짜릿한 시즌의 시작!"



케인과 에이브릴의 차량이 치열한 경쟁 끝에 2위로 도착했다. 하지만 이내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온다. 소시크와 술래의 컨티넨탈 GT3가 다중 추돌에 휘말렸다는 것. 그러나 벤틀리 레이싱카의 튼튼한 구조 덕분에 레이서는 무사했다. 비록 차량은 폐차장 신세를 져야겠지만.


“남은 시즌은 길어요. 충분히 패배를 만회할 수 있죠. 벤틀리 레이서들의 자신감과 집중력은 그대로입니다. 개인적으로 레이싱 카를 잃은 것은 슬프네요. 하지만 극복해야겠죠.”라고 브라이언 구시는 말했다.

두 번째 경기는 4월 23일과 25일, 이탈리아 몬차(Monze)에서 열렸다. 승리는 해당 국가 브랜드인 람보르기니(Lamborghini)에게 돌아갔다. 벤틀리의 GT3는 6위에 머물렀는데, 미숙한 페라리(Ferrari) 드라이버가 벤틀리의 가이 스미스가 운전하는 차량에 충돌하고 람보르기니는 잔디밭으로 밀려난 까닭에 과실 여부를 두고 옥신각신 하느라 경기에 차질이 생겼다.

에 브라이언 감독은 “불행한 사고였죠. 가이의 경기력 부족은 아닙니다. 사고만 없었더라면 충분히 우승도 가능했어요.”라고 말했다. 이후, “벤틀리 팀은 매 경기 엄청난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축구 경기와 달리 비디오 판독은 못해도 벤틀리가 우승했을지 모른다는 사실은 기록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를 바꿀 수 없다는 사실은 인정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브라이언 감독은 브랜즈 해치(Brands Hatch) 경기장으로 떠났다. 5월 7일에 한 시간짜리 광란의 스프린트 경주가 예정되어있기 때문이었다. 이 경기에서는 30분 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하지만 연료를 보충할 시간 따위는 없다. 바람과 같이 달린다!


▲ 네임 오디오의 '뮤조 Qb'를 사용 중인 벤틀리 레이서


“정신 없이 준비해야 합니다. 벤틀리에 네임 오디오 유닛이 기본으로 장착되는 것 아시죠? 이외에도 뮤조(mu-so) 스피커 또한 구비되어 있는데, 준비 과정에서 큰소리로 노래를 불러제끼며 마음을 다잡아요. 이후 레이서들이 도착하면 토요일 연습에 앞서 전략회의를 합니다.”


▲ 네임 오디오의 올인원 스피커 '뮤조 Qb'


5일 후 크루에서 차량이 준비된 후 벤틀리의 남자들은 실버스톤(Silverstone)으로 향했다. 세 시간짜리 블랑팡 인듀어런스 컵(Blancpain Endurance Cup) 경기를 위해서다.

“벤틀리는 몇 브랜드와 치열하게 경쟁해야 합니다. 다른 브랜드보다 뛰어난 점도 있지만 약점도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실버스톤은 벤틀리에 최적화된 경기장입니다. 벤틀리를 위해 만들어진 트랙이라고도 하죠!”

출처: http://www.naimaudio.com
번역: Daeun


이전글 : 이부장의 뽐뿌! 네임 '유니티 아톰'...

목록

스트리밍&멀티룸
앰프

CD플레이어

DAC

파워서플라이

스피커

악세사리

매거진
리뷰

뉴스

Forum
한국포럼

글로벌 포럼

고객지원

파트너(대리점)

AS·기술문의
02·546·5381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