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오디오 소개  제품  매거진  고객지원  파트너

뉴스

베스트바이가 선정한 2016년을 빛낸  스트리밍 플레이어!



naim mu-so Qb


넓은 집에 살지 않지만 사운드는 중요하다면? 이 작은 크기의 박스를 눈여겨보자.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은 분리형 시스템보다 뒤떨어진다는 인식이 있을 때가 있었다. 협소한 장소, 부족한 예산에 시달리고 있는 이들이 어쩔 수 없이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옵션이었다.

하지만 몇 년 새 상황은 급격하게 바뀌었다. 많은 오디오 제품들이 물리적 미디어 재생 기능을 제외시켰고, 결과적으로 더 작고 똑똑한 제품들이 탄생했다. 이전처럼 분리형 시스템에 비해 뒤떨어지는 제품들도 아니다. 사실 분리형 시스템을 알맞게 매칭해서 기능을 100% 즐기려면 노력이 꽤나 필요하다. 하지만 이런 노고 없이도 2016년을 뒤흔든 작은 박스를 알아보자.

 

| naim mu-so Qb

mu-so Qb의 다양한 색상


2014년 출시된 오리지널 mu-so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Qb가 출시소식을 알렸을 때, mu-so의성능을 작아진 박스에 어떻게 다 넣을 수 있었을지 궁금했다. naim은 성급하게 행동하지 않았다. 목이 빠져라 mu-so의 후속작을 기다리다 지쳐버렸을 때, mu-so Qb가 출시되었다. 그렇다면 가격을 인하하기 위해 어떤 기능들이 없어졌을까? 사실 아무것도 없다. UPnP 스트리밍, Tidal, Spotify 지원,광·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인터넷 라디오 백업까지. 더 작아진 섀시 때문에 출력과 드라이버의 개수가 감소하긴 했지만 오리지널 mu-so보다 더 잘생겨져 돌아온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mu-so Qb의 뒷면 히트싱크


사운드 또한 환상적이다. Qb에는 여전히 naim의 피가 흐른다. 힘있고 생기 넘치는 사운드가 음악의 메시지를 한마디도 빼놓지 않고 전달한다. 하나의 소스로서도 전혀 손색이 없는 파워와 스케일이다. naim이 왜 더 높은 값을 부르지 않았는지 이상할 지경이다. 또한 향후 naim의 다른 기기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면, mu-so Qb를 다른 방에 놓고 멋진 멀티룸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한마디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제품이다.




출처: https://www.avforums.com/
번역 By Daeun


이전글 : 'MBC - 역도요정 김복주'에 나타...

목록

다음글 : Hi-Fi+ 선정 올해의 파워앰프: ...

스트리밍&멀티룸
앰프

CD플레이어

DAC

파워서플라이

스피커

악세사리

매거진
리뷰

뉴스

Forum
한국포럼

글로벌 포럼

고객지원

파트너(대리점)

AS·기술문의
02·546·5381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