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오디오 소개  제품  매거진  고객지원  파트너

뉴스

Sound+Image 어워드 선정 2017년 최고의 무선 멀티룸 스피커, 네임 ‘뮤조 Qb’


사운드+이미지(Sound+Image) 시상식은 2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며 오디오 세계에서 필수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해왔다. 1989년 이래로 매년 시행되는 행사로,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2017년 사운드+이미지 시상식의 수상자가 멜버른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더 리알토(The Rialto)에서 발표됐다. 


|
2017 올해의 무선 멀티룸 스피커: 네임(naim) 뮤조(mu-so) Qb


▲ 다양한 그릴을 입은 뮤조 Qb


뮤조 Qb는 매년 다양한 시상식에서 수상한다. 다양한 연결방식을 지원하는 스트리밍 플레이어로, 간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지만 사운드 품질도 뛰어나다.

뮤조 Qb는 전작인 뮤조(mu-so)의 유명세에 힘입어 뒤이어 출시된 후속작이다. 뮤조의 뛰어난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있지만 더 작은 크기로 출시되어 공간을 덜 차지한다. 감각적인 색상의 다양한 그릴을 선택할 수 있어 주거 공간 또는 영업 공간의 인테리어 지수를 높이는 효과가 있다.

▲ 뮤조 Qb의 이전작인 뮤조


기술적인 요소로는, 소프트 돔 트위터와 미드레인지 드라이버가 각각 50W의 앰프로 구동되며 100W 앰프와 양옆 패널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베이스를 구동해 총 300W의 파워를 출력한다. 또한, 네임은 세계 3대 명차로 불리는 영국의 벤틀리(Bentley) 내부 카 오디오를 전담하는 회사로, ‘벤틀리 사운드’를 위해 개발한 32비트 DSP 엔진을 뮤조 Qb에 사용한다.

네임은 동사의 모든 제품에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각종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와 인터넷 라디오 등 수많은 음악에 접근할 수 있다. 보유 음악을 재생하거나 사용자의 기존 시스템에 연결해 듣는 것도 가능하며 야외에서 간편하게 블루투스로 음악을 듣고 싶을 때도 적합하다. 협소한 공간에서 큰 사운드와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사람에게 특별히 추천하는 스피커이다.


출처: http://www.avhub.com.au/
번역: Daeun


이전글 : Hi-Fi+ 선정 올해의 파워앰프: ...

목록

다음글 : 음질, 디자인, 편리함! 모든 것을 ...

스트리밍&멀티룸
앰프

CD플레이어

DAC

파워서플라이

스피커

악세사리

매거진
리뷰

뉴스

Forum
한국포럼

글로벌 포럼

고객지원

파트너(대리점)

AS·기술문의
02·546·5381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