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오디오 소개  제품  매거진  고객지원  파트너

뉴스



온 집안을 울린다!
집안 구석구석을 울리는 멀티룸 시스템, 네임 오디오 ‘뮤조 Qb’

집안 곳곳의 스피커를 하나로 연결해 음악을 듣는 멀티룸 시스템. 몇 년 전만해도 이 같은 방식으로 음악을 듣고 싶다면 선택지는 딱 하나뿐이었다. 2005년 멀티룸 시스템을 개발한 ‘소노스’가 그것.

▲ 네임 오디오 '뮤조 Qb' 올인원 스피커


멀티룸이란 스피커끼리 연결만 해놓는다면 리모컨을 사용해 하나에서 다른 하나로, 혹은 방과 방을 넘어 내가 이동하는 대로 음악이 따라오게 할 수도 있는 편리한 시스템이다. 하지만 소노스의 시스템은 스피커마다 고유의 네트워크가 필요하다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이후에 어떤 제품이 등장했을가?

기존의 와이파이에 연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 깔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여러가지 조작이 가능한 스피커가 등장했다.

 

네임 오디오 '뮤조'


멀티룸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네임 오디오의 유닛은 두 개다. ‘뮤조(mu-so)’와 ‘뮤조 Qb’다. 더 크기가 큰 뮤조를 메인으로 놓고 그보다 작은 Qb를 다섯 개 까지 연결할 수 있다. 네트워크를 통해 컴퓨터에 저장된 무손실 음원을 스트리밍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인 타이달(Tidal)을 내장하고 있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작은 크기에 비해 소리가 크고 음질이 매우 좋아 집안에서 멀티룸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알맞은 제품이다.


출처: http://www.naimaudio.com
번역: Daeun


이전글 : 음질, 디자인, 편리함! 모든 것을 ...

목록

스트리밍&멀티룸
앰프

CD플레이어

DAC

파워서플라이

스피커

악세사리

매거진
리뷰

뉴스

Forum
한국포럼

글로벌 포럼

고객지원

파트너(대리점)

AS·기술문의
02·546·5381

ENGLISH